뉴스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동영상갤러리
자유게시판
Q&A
  [질문입니다] 라인에 걸쳐져 있습니다. 어떻게 판정하십니까?
안동민 ahn7917@naver.com Tel: 010-2268-5260
2015-10-01  

음...질문에 그림은 못올리게 되어 있네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말로 백날 설명해봐야 그림으로 한번 설명하는게 훨 편한데...

 

네트 근처에서의 상대 드롭샷으로 공이 코트로 잘 넘어왔는데 라인에 공끝이 살짝 걸치기만 했습니다.(위에서 보았을경우)

볼 자국도 거의 없을정도로 살살 넘어 왔으니 당연히 볼마크는 라인의 바깥에만 위치하겠지요.

이 경우 판정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볼마크가 닿지 않았으니 아웃인가요?

볼마크는 닿지 않았지만 볼끝이 라인에 (직접 닿지는 않았지만) 가상의 수직으로 연장된 라인에는 분명히 닿았다면 이는 인일까요? 아웃일까요?

 

그림을 올리지는 못해도 무슨말씀인지는 아실겁니다.

당연히 심판의 판정에 따른다 라는 정답은 알고요 심판이라도 실재로 터치 해야 하는지 정확히 수직선상에서 공그림자가 터치해도 터치 되었다고 판정해야 하는지 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관리자
2013-06-17
6066
123
송병직
2016-04-19
644
122
관리자
2016-04-28
935
121
강억수
2016-04-11
136
120
이혜인
2016-04-07
134
119
진자경
2016-02-25
149
118
박지웅
2016-02-07
146
117
관리자
2016-03-08
142
116
이근행
2015-12-28
144
115
이부권
2015-12-26
852
114
장회정
2015-12-09
146
113
관리자
2015-12-10
147
112
송병직
2015-12-09
767
111
박순영
2015-11-30
142
110
관리자
2015-12-04
142
109
조재화
2015-11-25
656
108
관리자
2015-11-26
659
107
구연순
2015-10-24
150
106
관리자
2015-11-18
148
105
임창국
2015-10-19
148
104
관리자
2015-12-04
644
103
김희선
2015-10-18
150
102
관리자
2015-12-04
635
101
김부영
2015-10-07
145
100
관리자
2015-11-25
145
99
정진욱
2015-10-06
145
안동민
2015-10-01
689
97
관리자
2015-12-04
624
96
김강익
2015-09-16
143
95
관리자
2015-12-04
829
94
조태훈
2015-08-31
732